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라페스타 롯데시네마 영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8:09

    이제 20일 9년도 남은 날도 51정도 남은 것 같군요...시간 참 빠르다..20일 9년도 새해 시작한 날도 얼마 없지만..개인적으로 정말 아쉽게 20일 9년 한해였다.돌아온 2020년은 후회 없는 한해를 보내고 싶어 이 부장임.​ 크리스마스 251스마 1 있님도우루 잘 보내셨나요? 이 부장은 어제 글을 적 것처럼 1산에 가서 친한 오빠와 송년회 겸의 섭취를 했습니다.마침 이 부장님이 보고 싶었던 영화 백두산이 개봉해서 라페스타 롯데시네마에 가서 영화까지 같이 보게 되었어요.


    >


    >


    영화보기 전에 잠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도착한 화정맘스터치...햄버거랑 감자튀김을 먹으면 영화관에 가서 팝콘을 안 먹어도 되겠군요.불고기버거 세트랑 맘스터치 신메뉴 포테이토버거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


    일단 비주얼들은 이렇게 돼 있고요.감자버거 신메뉴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표준적인 맛이네요;;가볍게 화정맘스터치로 배를 채우고 라페스타롯데시네마로 go 씽~~


    >


    >


    라후에스타 롯데 시네마는 c동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롯데 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차를 가지고 랏페을 찾는 방법은 참고하세요.​​​


    >


    와~ 저는 하나산 랩페롯데시네마에 사람이 이렇게 많은걸 두번째 보는데 올해 추석과 크리스마스네요.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먹어봐서 다행이네요.팝콘을 사는데 저렇게 길게 줄을 서 있네요.​​​


    >


    >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배우가 과인과 조금 졸면서 봤어요.아 액션영화도 아니고 재해영화라고 해도 너무 귀여워서.. 물론 재미있게 보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이 부장님은 기대를 많이 했는지 너무 아쉬웠어요.​​​


    >


    >


    앞에서도 말했듯이, 일산 라후에스타 롯데 시네마 영화를 보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직접 셀프로 주차 인증이 필요합니다.영화표를 구하고, 자신의 면 근처에 주차용 셀프존이 있습니다.거기 가서 설명판을 보고너희로 등록하면 좋아요~​ ​ ​ 것 2월 3일본 날에 또 이 부장이 기대하는 영화의 미드웨이 공개되지만 바로 3일이면 좋겠네요.그럼 스마일잇님들 쉬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