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ow Yourself -겨울왕국2 OST 영어가사해석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53

    겨울 왕국 2이 절찬리에 상영 중 이다니다. 모든 최고의 영화 중 OST를 빼놓을 수 없듯이 FROZEN의 OST Let It Go 또한 요즘도 흥얼거릴 정도로 그야말로 인기 광풍이었습니다.이번 겨울 왕국 2에서는 렛 잇 고의 아성을 넘어서는 음악 가출 수 있나요?​


    저는 예스입니다.이번 영화에서는 그렇게 실감나는 OST가 없다는 평가도 많았지만 쇼유어셀프는 은메노(몰래 매력 있는 음악)입니다.​


    >


    "렛 잇 고"본인 알라딘의 "스피치 리스"은 새의 가슴으로 굳어진 응어리를 폭발시키는 힘이 느껴지는 곡이라면 "Show yourself"는 사운드보다는 가사를 소리미면서 들으면 들을수록 더 많은 울림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그럼 겨울 왕국 2영어 가사 머리 질끈 동여매고 한번 공부하고 봅시다!​


    >


    Every inch of me is trembling내 몸의 1프지앙, 1 톡톡하고 소리 떨고 있어요 But not from the cold 근데 추위 때문이 아니에요 Something is familiar 뭔가 익숙해질거라고 생각해요 Like a dream I can reach but not quite hold 만질 수 있는 꿈 같은데 잡을 수는 없어요 I can sense you there 나는 당신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Like a always known 늘 알던 친구처럼 I'm arving 저는 거의 다 왔어요. And it feels like I am home 그리고 마치 집에 온 것 같습니다.I have always been a fortress 저는 항상 요새였습니다. Cold secrets deep inside 차가운 비밀을 가진 요새 You have secrets, too 당신도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But you don't have to hide 그렇게 나쁘진 않아 당신은 숨길 필요가 없는 Show yourself 당신을 보여주세요 I'm dying to meet yo 나는 죽을 만큼 당신이 보고 쉽이 죠.Show yourself 너를 보여 It's your turn 너의 차례입니다.Are you the one I've been looking for all of my life? 내가 평생을 찾던 사람이 바로 당신인가요?Show your self 너를 보여줘 I'm ready to learn 나는 계란 준비가 되어있어Ah ah ah ah ah ah I've never felt so certain 이런 확신은 느껴본 적 없었어요All my life I've beentorn 힘들지 않은 모든 인생을 But I'm here for a reason 입니다만 이곳에 온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Could it be the reason I was born? 그게 제가 태어난 이유일까요 I have always been so different 전 항상 당신과 달랐어요.Normal rules did not apply 평범한 규칙은 통하지 않았네 Isthis the day 이상한 그날일까요 Are you the way 당신이 그 길인가요 I finally find out why? 드디어 그 이유를 찾았어요.Show yourself 너를 보여주세요 I'm no longer trembling 나는 이제 흔들리지 않는 Here I am 내가 이쪽에 있어요 I've comeso far 지금까지 달려왔던 You are the answer I've waited for all of my life 당신은 내가 평생 기다려왔던 대답이에요Oh, show yourself 당신이 좋아 좀 보여줘요 Let me see who you are 당신이 어떤 건지 보게 하고 Come to me now 저한테 오세요 최근 Open your door를 열어주세요.Don't make me wait one moment more 날 다시 한번 기다리게 해 이스트리아 Oh, come to me now 내게 오세요 바로 요즘 Open your door 문을 열고 있어요 Don't make me wait one moment more 날 다시 기다리게 하지마 이스트리아 Where the north wind meets the sea 북풍이 바다와 만나지 않는 곳에 Ahahahere's ariver 강이 있습니다Ahahah Full of memory 모든 추억을 가진 Come, my darling, homeward bound 오세요.사랑스런그대의집쪽으로... I am found 나를 찾아줘요 Show yourself 당신을 보여주세요Step in to the power 그 힘에 들어가세요Throw your self Intosomething 새롭게 뭔가 당신을 내팽개치자 당신은 내 평생을 쭉 기다리던 사람이에요.All of your life 당신의 일생동안 토요 Oh, show your self 당신을 보여주세요.Ah ah ah! 아~Ah ah ah ah​ 겨울 왕국 2의 대사에서 배우고 본 영어 https://blog.naver.com/esolution24/221714331004


    원어민과 팝송을 통해 배우는 전화영상 영어 콜앤톡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