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정같은 체구! 가수 벤 인스타 사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4:47

    안녕하세요!! 오핸시은가수 벤이다) 제가 요즘 자주 듣는 music이 있습니다.이전에 호두 그린 달빛 OST로 본인 왔던 안갯길이다 웃음 저는 지니의 노래라는 앱에서 music을 듣고 있는데 거기에 들은 횟수까지도 자신 오는데 앙겟길만 243번 들은 것 같습니다 왠지 벤의 호소력? 감정을 느끼고 울어버릴 것 같은 감정... 제가 여자였다면 청스토리를 부르고 싶은 곡인데 정스토리가 아쉽네요.아TT튼 오한시은 사랑스러운 가수 벤의 인스타 사진과 주소를 가지고 왔습니다.https://www.instagram.com/mignonben/ 벤 인스타 주소다.


    팔로워가 역시 대단해요. bb야!!벤은 키가 147?라고 하는데 저랑 거의 30센티 정도의 차이가 나쁘지 않아눙데 실물은 진짜 요정처럼, 귀여울 것 같아요 한 번만 보고 싶다! 아래는 벤 인스타그램 사진이에요.존예의 사진이 가득합니다. 감상하세요!


    >



    >


    >


    >


    당신(당신) 너무 귀여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