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후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5:09

    >


    해외 영화 드라마를 나쁘지 않은 사람이라면 넷플릭스는 필수 앱이 본인임에 틀림없다.사실 미국 넷플릭스에 비해서 국한 넷플릭스 콘텐츠예요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어쨌든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영화본인 드라마를 보기 위해 구글을 구석구석 넣어서 자막을 다운받아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거나, 친구들과 함께 구독하면 구독료도 내려가는 등 본인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앱이 넷플릭스라고 생각합니다.넷플릭스의 역시 다른 강점이라면 바로 혁신적인(?) 콘텐츠 영상이 많다는 것인데, 이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여러 장르의 시리즈물과 영화를 이토록 할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 이번에 새로 본인온 밴더 내치가 가장 핫한 영화가 아닐까 싶다.밴더스 내치는 이미 발표 전부터 시청자가 직접 선택해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했지만 실제로 시청해 보니 마치 게 같습니다라는 느낌이었다.유명한 게입니다. 디트로이트 비컴휴먼처럼 플레이하는 느낌? 1대 테러가 넘는 분량의 영화와 그런 지현의 발매된 게이지만 넓은 아주 정교하고 복잡한 스토리 구성으로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매우 훌륭했다 블랙 미러 시리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SF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이지만 블랙 미러 특유의 "sound울분"에서 잔혹하고 소름이 끼치는 분위기가 잘 드러난다고 생각했다.블랙미러 시리즈 중에서 하본답게 스토리를 더 잔인하게? 당길수록 본인 이름인 해피 엔드?을 보는 확률이 높아지봉잉눙 정이 말 끔찍한 선택을 하고 싶지 않아서 1프로파일 피하고 다녔지만, 결혼이 말 눈을 감고 잔인하게 밀어붙이는 주인공이 마지막을 멋지게 끝낸다. 성지역에 간다는 드라마가 좋은 점은, 내가 이 스토리가 원하지 않는 선택을 해서 도중에 어이없이 마쳤는지, 본인에게서 돌아왔을 때 돌아온 장면이 절대적으로 내가 과거에 보았던 그 장면과 그 느낌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이다.주인공들이 묘하게 내가 이미 잘못된 선택을 한 것을 알고 행동하는 느낌을 주는 장치를 곳곳에 심어 너무 소름끼쳤다. 사람들이 다시 옛 선 지역으로 돌아가 다른 선택을 하는 것까지 모든 계산에 넣은 스토리라는 점에서 정말 박수치고 싶었다.이 말 자체는 아마도 호불호를 강하게 받는 콘텐츠지만 이런 콘텐츠가 성공적으로 출시되면서 앞으로 넷플릭스가 갈 새로운 형식의 영상물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이 앱은 아직도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