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속눈썹수강, 해운대 장산 자신자신속눈썹 :: 호랑이쌤한테 똑부러지게 배우는 중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7:50

    부산 속눈썹 학원 / 해운대 속눈썹 / 장산 속눈썹 와인 속눈썹 증모 수강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거짓말 없이 패딩을 꺼내야 했어요.우리의 가을은 어디로 갔는지...올해 목표인 1개인 것이 "기술(만다(속눈썹의 수강)"이었지만 올해를 2개월 반잔하고 드디어 출발했습니다!


    >


    제 블로그를 잘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속눈썹 연장없이 못 사는 저는 한달에 한번씩 꼭 속눈썹 증모술을 받고 있습니다.


    >


    무슨 생각으로 가게를 차렸나 싶을 정도로 실력이 부족해 실망을 넘어 화가 난 샵부터 꼼꼼하게 정성껏 시술해준 곳까지 정말 다영한 샵을 다녔는데 시술을 받으면서 여기서 꼭 배우겠다고 다짐한 곳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게 속눈썹밖에 없었어요!!!


    >


    거짓없이 거의 반년 이상을 생각하고 창업을 위해 과감하게 배우는 만큼 정보를 찾는 분들을 돕기 위해 포스팅으로 수강후기를 남깁니다.사진 촬영이랑 업로드 하는 건 나쁘지 않아.속눈썹의 언니에게 허락을 받았어요.


    >


    하나 날은 가볍게 몸!기초 기본 이론에서 도구 11이 제품 11이 침착하게 배워서 갑니다~ 아직 저는 저고리(?)라서 제품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나 누나는 가모, 그루 전체 최상급에서 좋은 것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지력도 좋은 유지 가봉인가?)


    >


    수업이 시작되고 강렬하게 된 조명!고교 3시 독서실 다닌 다움로쵸소움 걸어 보스텡도우잉 같지만..;;ㅎㅎ수강생의 수업 때문에 와인 포도주 언니가 주문한 특별한 스터디 조명이 됩니다.


    >


    나도 속눈썹 연장은 10년째이다 보니보통 키봉지식은 알지만 이것이 배우고 보니 또 새롭고 다른 것입니다.배우는 앞에서 거만해지지 말라.스토리.)


    >


    >


    와인 언니가 먼저 시범을 보여줘요.아 그동안 언니라고 불렀었는데 지금 제 스승님이시네요.♥차일드와 인티처의 오랜 노하우는 ... 핀셋을 잡는 노련함과 화려한 손목 스냅 ...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힘들어요( ́;ω;`)


    >


    균일한 그룹량으로 제대로 붙이는 것이 포인트!! 속눈썹 사이를 나누어 주는 핀셋 동작도 함께 습관화하지만, 간격별로 습관이 생겨 점점 고난이도 습관화 됩니다.


    >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 선생님... 나쁘지 않아요, 많이 요즘 떨고 있나요...? 종이 위에서 연습하다 보면 더 어려울 거라고 힘이 되어주는 괜찮은 선생님, 하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면 슬그머니 용서해 주는 호랑이 선생님. 손에 땀이 배다


    >


    본인의 센세 시술 스킬, 상점 운영철학, 마인드등을 오래전부터 보아왔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갑니다.정영영 본인을 믿고 마스크 걱정 없는?


    >


    습관만이 살길입니다!!! 하루수업은 유럽으로 끝났고 앞으로의 수강일정은 매우 빡빡하게 의도되어있어!!!


    >


    저는 현재 전문의 쿨레스오 수강 듣고 있구요, 1:1에서 자기 자신 언니 발보풀루디테 1 하게 배울 예정입니다.


    >


    https://instagram.com/nana__eyelash?


    속눈썹 수강에 대해서 알고싶은것이 있으시면 블로그에 코멘트해주세요.누구보다 빠른건 자기 언니에게 문의하는 ᄏᄏᄏ 자기 속눈썹 instar gram그램 링크에요! 들어가면 시술 후기도 볼 수 있어요.자신의 속눈썹 0하나 0-7744-4288


    댓글

Designed by Tistory.